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할리우드를 넘어 한국을 사로잡은 스칼렛 요한슨,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 흥행과 '유퀴즈'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by 여담에디터 2025. 7. 10.
728x90
반응형

역대 최고 흥행 배우 스칼렛 요한슨,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으로 화려한 귀환과 한국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할리우드의 빛나는 별, 스칼렛 요한슨이 영화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의 개봉과 함께 다시 한번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그녀는 남녀 배우 통합 역대 최고 수익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흥행퀸'임을 입증했는데요. 20여 년간 36편의 주연작으로 무려 20조 원이 넘는 수익을 올리며, '어벤져스' 시리즈의 동료 배우인 사무엘 L. 잭슨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넘어선 놀라운 기록입니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스칼렛 요한슨은 기자회견은 물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한국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칼렛 요한슨의 놀라운 업적과 함께 그녀의 한국 방문 비하인드 스토리, 기타 그녀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의 압도적인 흥행과 스칼렛 요한슨의 빛나는 존재감

지난 74일 개봉한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공개 첫 주 만에 북미 박스오피스 14730만 달러, 전 세계적으로 31830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성공적인 출발에는 주연 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역할이 컸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이번 작품에서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은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을 통해 출연 작품 글로벌 누적 수익 1461000만 달러를 달성하며 할리우드 역사상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배우로 등극했습니다. 이는 그녀가 지난 20여 년간 끊임없이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하며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과 폭넓은 대중적 인기를 증명하는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녀는 다른 쟁쟁한 배우들보다 적은 작품 출연 편수로 이러한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1994년 영화 '노스'를 통해 어린 나이에 데뷔한 스칼렛 요한슨은 '나 홀로 집에 3', '호스 위스퍼러'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할리우드의 주목받는 신예로 떠올랐습니다. 2003년 영화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를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그녀는 이후 '어벤져스' 시리즈의 블랙 위도우, 영화 '루시'의 강렬한 액션 히어로, 영화 '정글북'의 매혹적인 목소리 연기 등 다채로운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 '유퀴즈'에서 밝힌 솔직 담백한 할리우드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그동안 쉽게 들을 수 없었던 할리우드 촬영장의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공개했습니다.

방송에서 MC 유재석은 할리우드 배우들의 회식 문화에 대해 질문했고, 스칼렛 요한슨은 한국과 마찬가지로 함께 저녁 식사를 하거나 바에 가는 등 회식을 즐긴다고 답했습니다. 특히 그녀는 최근 런던에서 진행된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시사회 후 회식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많은 스태프와 배우들이 함께한 자리에서 술과 음식을 즐기던 중, 시간이 늦어지자 하나둘씩 자리를 떠났고, 결국 그녀 혼자 남아 계산서를 받아 들었다는 유쾌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또한, 30년 가까이 할리우드에서 롱런하고 있는 그녀는 배우로서 끊임없이 느끼는 불안감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은 새로운 작품을 시작할 때마다 '내가 이 역할에 맞는 사람인가?'라는 존재론적인 고민에 빠지며 불안감을 느낀다고 고백했습니다. 특히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촬영 초반 2주 동안은 이러한 불안감이 더욱 컸다고 밝혀, 정상의 자리에 오른 배우조차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고뇌한다는 사실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얻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칼렛 요한슨은 한국 팬들이 그녀에게 붙여준 애칭인 '한순이'에 대해 언급하며 남편에게도 그렇게 불러달라고 하겠다고 말하는 등 한국 문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은 방송 내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공룡관련 주관식 퀴즈를 맞춰 받은 100만 원을 한국 소아암 재단에 기부하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의 꿈이었던 쥬라기 시리즈 출연처럼, 한국 어린이들도 꿈을 키워 어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유퀴즈' 출연 이후 그녀에 대한 한국 팬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의 출신, 학력 및 결혼 이야기

스칼렛 요한슨은 19841122일 미국 뉴욕 시 맨해튼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덴마크 출신 건축가이고, 어머니는 유대인 프로듀서입니다. 스칼렛 요한슨은 미국과 덴마크 두 개의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연기에 뛰어난 재능을 보였던 그녀는 뉴욕의 Professional Children's SchoolLee Strasberg Theatre & Film Institute에서 연기를 전문적으로 배우며 배우의 꿈을 키웠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은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삶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그녀는 과거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결혼했으나 3년 만에 이혼했으며, 이후 프랑스 언론인 로맹 도리악과 재혼하여 딸을 낳았지만 역시 이혼했습니다. 현재 그녀는 코미디언이자 'SNL(Saturday Night Live)' 작가인 콜린 조스트와 202010월에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고 있으며, 2021년에는 아들을 출산하여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의 한국 사랑과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 고조

이번 방한은 스칼렛 요한슨의 두 번째 한국 방문입니다. 지난 2017년 영화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홍보를 위해 처음 한국을 찾았던 그녀는 8년 만에 다시 한국 팬들과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입국 당시부터 밝은 미소와 따뜻한 팬 서비스로 화제를 모은 그녀는 기자회견에서도 "8년 만에 한국에 다시 오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그녀는 "아침 일찍 명동에 가서 화장품 쇼핑을 했는데 너무 신났다"고 밝히며 한국 문화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 또한 매우 높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은 "홈시어터가 아닌 극장에서 이 영화를 보시길 바란다. 상상력의 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영화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그녀는 극 중 자신이 맡은 헨리 박사 캐릭터에 대해 "큰 열정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은 아름다운 경험이었다. 그의 호기심과 경이로움을 잘 표현하고 싶었다"고 설명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스칼렛 요한슨,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되는 할리우드의 빛나는 별

스칼렛 요한슨은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의 성공적인 흥행과 한국 방문을 통해 다시 한번 세계적인 배우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습니다. 그녀의 뛰어난 연기와 매력적인 모습, 진솔한 태도는 한국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한국 문화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 점은 더욱 친근감을 더합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발전과 다채로운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 스칼렛 요한슨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합니다.

(출처 = 유니버설 픽처스 및 각 언론사, tvN 유퀴즈)

📌 이 포스팅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구독하기 좋아요, 💬 댓글을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